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전주대 ‘청년 취·창업 콘서트’ 연다

  • 등록일 : 2017-11-07
  • 조회수 : 531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7 2016년 창업 콘서트 사진 (1).JPG


전주대 청년 취·창업 콘서트연다

 

우리 대학이 8일 오후 1시부터 교내 예술관 JJ아트홀 일대에서 ‘4차 산업 청년 취창업이라는 주제로 ‘Start-up 전북 2017 청년 취·창업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전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과 공동으로 개최하는 이 콘서트는 일자리 창출과 창업벤처에 대한 공감대 형성, 4차 산업의 기술트렌드 소개, 도전적이고 창의적인 창업문화를 조성해 청년 창업가를 발굴육성하자는 취지로 열린다.

 

이날 콘서트 스타특강은 디스트릭스홀딩스 이성호 대표가 4차 산업 관련 가상현실, 현실이 되다라는 주제로, 청청한식밥집을 창업한 소녀방앗간 김민영 대표는 청년창업을 준비하는 청춘의 마음가짐이라는 주제로 각각 특강 및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창업동아리 학생들의 시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Flea market4차 산업 체험부스(VR드론 등)취업 및 창업상담창업기업 제품전시와 함께 로봇과 인간을 주제로 LED퍼포먼스 특별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이형규 창업지원 단장은 선배 창업가의 창업의 열정과 살아 있는 성공담을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 행사를 마련했다전주대 창업지원단은 예비창업자 발굴에서부터 교육창업성장사후관리투자까지 지속적인 멘토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 대학은 중소벤처기업부창업진흥원으로부터 2011년 창업선도대학으로 지정돼 호남권에서 유일하게 올해까지 7년 연속 창업선도대학 사업을 펼치고 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