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LINC+사업단, 사이언스 슬램 세션 수상

  • 등록일 : 2017-10-26
  • 조회수 : 517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Science Slam-8.jpg


LINC+사업단, 사이언스 슬램 세션 수상

 

 국제건강기능식품과학회(ISNFF) 주관으로 22일 군산 새만금컨벤션센터(GSCO)에서 열린 사이언스 슬램 세션에 참가한 전주대LINC+사업단 Agro-ICT 참여 전공 학생들이 “Wearable Brownfat Suit”라는 주제로 Innovation Award, “식품과 약의 경계는 무엇인가? FOODrug”라는 주제로 Great Award를 각각 수상했다.

 

Great Award 수상자는 이동영임은빈전수련김지은강은혜임효정 등 6명이며 Innovation Award 수상자는 강경석추현진이수빈김한비유지선이주연 등 6명이다.

 

사이언스 슬램 세션은 4차 산업혁명 활성화를 준비해 차세대를 이끌 대학생들이 의학식품영양 분야의 발전 방향에 대한 창의적 내용를 전공자와 비전공자로 구성된 심사단 등 청중에게 발표하고 평가를 받아 우수 발표자와 참신한 아이디어를 선발하는 경연대회다.

 

한편 국제건강기능식품과학회(ISNFF) 주최로 25일까지 열리는 10차 국제건강기능식품학술대회는 세계 33개국의 건강 및 기능성식품 분야전문가 1500여 명이 참여, 4차 산업혁명 활성화에 대비,‘식품산업’, ‘영양 및 건강산업’, ‘예방과 치료를 위한 의약학계 융합이라는 새로운 접근과 주제별 세션 강연 등 분야별 특화 프로그램이 진행 된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