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세계적 호텔 그룹 Accor Ambassador Korea와 MOU 체결

  • 등록일 : 2017-09-15
  • 조회수 : 608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 협약식-14.jpg


세계적 호텔 그룹 Accor Ambassador KoreaMOU 체결

 

우리 대학이 세계 유명 체인 호텔 그룹인 Accor Ambassador KoreaMOU를 체결하고 맞춤형 글로벌 인재양성에 협력하기로 했다.

 

우리 대학은 14() 오후 5시 대학 본관 대회의실에서 Accor 그룹 앰배서더 코리아 권대욱 대표와 인력양성에 관한 공동협약을 체결했다.

 

Accor 그룹 앰배서더 호텔은 서울 강남의 노보텔 앰배서더와 장충동의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등 국내에서 총 19개 호텔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9년까지 27개로 확대할 계획을 갖고 있다.

 

이 날 MOU 체결에 앞서 권대욱 대표는 전주대 호텔경영학과 전체 학생들을 대상으로 Accor그룹에 대한 소개와 함께 호텔리어의 꿈과 나의 삶이란 주제의 특강을 통해 학생들에게 글로벌 호텔리어로서의 동기를 부여했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학생들의 현장 중심 학습을 더욱 강화하고 호텔 산업 현장에서의 채용 기회를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이호인 총장은 이번 Accor 그룹 앰배서더 호텔 코리아와의 MOU 체결은 메리어트 호텔 그룹과의 맞춤식 교육과정 운영에 이은 또 하나의 기회 창출이며 이를 통하여 우수한 인재들이 많이 배출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