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전주대 교원창업 1호 기업, ㈜브랜드파이 대표 전기흥교수와 협약체결

  • 등록일 : 2017-07-20
  • 조회수 : 1124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교원창업 협약식 사진.JPG


전주대 교원창업 1호 기업,

브랜드파이 대표 전기흥교수와 협약체결

 

중소기업청 지정 창업선도대학인 우리 대학은 19브랜드파이와 교원창업 협약을 체결하였다.

 

우리 대학 교원창업 1호 기업인 브랜드파이(대표 전기흥 경영학과 교수)는 미래트렌드 및 급격한 시장변화에 필요한 리서치와 여론조사 서비스 등 통합마케팅지원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한다.

브랜드파이의 전기흥 대표는 독창적인 리서치와 분석력(research & analytics)을 바탕으로 고객(지자체, 기업 등)에게는 사업의 통찰력과 고부가가치(insight & valuation)를 주고, 학생들에게는 마케팅에 대한 실무적 기회를 제공해 교육과 이윤추구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우리 대학은 창업선도대학으로 대학생 창업 및 청년 창업을 촉진하기 위한 인프라를 구축하였다. 특히, 창업지원단에서는 우수한 기술과 아이디어를 보유한 교원들의 창업을 촉진하기 위해 2017년부터 교원창업에 관한 규정을 시행하고 있다.

 

교원창업은 본교의 전임교원으로 3년 이상 근속한 경우 신청할 수 있으며, 담당하는 교육과 연구활동에 지장을 주지 않는 범위 내에서 가능하고 창업기간은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하다.

 

창업지원단 이형규 단장은 교원창업 1호 기업인 브랜드파이가 창업에 성공하여 교원창업의 선도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