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개교 53주년, 성대한 기념식

  • 등록일 : 2017-05-10
  • 조회수 : 628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개교 53주년 기념행사 -1.png

 명예박사 수여식-1.jpg

개교 53주년, 성대한 기념식

 

우리 대학은 지난 2JJ아트홀에서 홍정길 이사장, 이호인 총장을 비롯한 교직원과 동문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교 53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홍정길 이사장은 기념예배를 통해 밀알은 땅에 떨어져 죽어야 훨씬 많은 열매를 맺을 수 있다우리대학 구성원들 모두가 한 알의 밀알이 되자고 말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정철모 교수를 비롯한 교직원 44명이 30년 연공상를 받았다. 또 이숙 교수 외 10명이 우수교육자상을, 이충권 주임 외 4명이 슈퍼스타 직원상을 수상했다.

 

제주도 생각하는 정원설립자인 성범영 원장과 전주 바울교회 원팔연 목사에게 명예박사학위도 수여했다.

성범영 원장은 생각하는 정원을 세계 각국의 정상들이 앞다투어 방문하는 한국 최고 관광명소로 가꿨다. 장쩌민후진타오 등 중국 국가주석과 나카소네 전 일본 총리, 짐볼저 전 뉴질랜드 총리 등이 줄줄이 이곳을 찾았다. 중국의 중학교 3학년 역사와 사회교과서에도 등장할 정도다.

 

원팔연 목사는 1982년 전주시 다가동 지하 8평에서 7명의 신도로 출발, 전주에서 가장 큰 교회를 일궜다. 신도와 후학양성에 힘써 온 공로를 인정받아, 세계성령중앙협의회가 선정하는 12회 홀리 스피리츠 맨 메달리온목회자 부문을 수상하기도 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