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이노폴리스캠퍼스, 1년새 10억여원 투자유치

 전주대 이노폴리스캠퍼스 투자유치 IR (1).JPG

 전주대 이노폴리스캠퍼스 투자유치 IR (3).JPG


이노폴리스캠퍼스, 1년새 10억여원 투자유치

 

본교의 이노폴리스캠퍼스가 12일 남원 스위트호텔에서 투자유치 IR(Investor Relation, 기업설명활동) 발표회를 가졌다. 기관 및 엔젤투자자 투자자 등 1백 여 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 특히 지우이노베이션(대표 신영산)소수력 발전기가 관심을 끌었다.

 

이노폴리스캠퍼스는 20164월 전라북도가 연구개발특구로 지정되면서 우리 대학 안에 설립됐다. 대학이 가진 우수한 기술과 인프라를 활용해 창업을 촉진하고 투자자를 연결해주는 징검다리 역할을 하게 된다.

 

이노폴리스캠퍼스는 9개의 유망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맞춤형 멘토링을 해주고 투자유치 IR 발표회를 진행해 왔다. 이들 9개 기업에는 총 108000만원의 투자금을 유치하는 성과를 올렸다. 이노폴리스캠퍼스가 41000만원을 직접투자하고, 벤처캐피탈이 67000만원을 연계투자했다.

 

전북연구개발특구 박은일 본부장은 “IR발표가 지역의 스타트업들에게 도전정신을 불어 넣고 투자 활성화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이노폴리스캠퍼스를 통해 4차 산업혁명의 트렌드에 맞는 창업 촉진과 금융 지원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노폴리스캠퍼스 사업단은 2017년 창업아이템 검증프로그램에 참여할 (예비)창업자를 6월부터 모집한다. 문의 전화 063-220-2845.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