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학교안내

서브비주얼

JJ뉴스

문헌정보학과 진로 및 취업정보 공유 캠프 개최

  • 등록일 : 2016-12-05
  • 조회수 : 385
  • 작성자 : 대외협력홍보실

 문헌정보학과.JPG

문헌정보학과 진로 및 취업정보 공유 캠프 개최

-현장 실무자에게 듣는 진로 및 취업 노하우 및 전략-

 

문헌정보학과(학과장 김규환 교수)은 지난 1202() 오후 1330분부터 1830분까지 전주대학교 다목적홀에서 문헌정보학과 재학생 1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로 및 취업정보 공유 캠프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15년도에 이어 두 번째로 재학생들의 구체적이고 체계적인 진로 및 취업전략의 설정을 도와주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국가 대표도서관인 국립중앙도서관, 국회도서관, 개골개골 어린이도서관, 남원중앙초등학교, ()퓨쳐누리, 전주대학교 도서관, 전주아중시립도서관, 전주대학교 대학원, 중앙대학교 대학원, 전주인봉초등학교, 책마루 어린이도서관, 쪽구름 도서관 등 다양한 기관의 현장 실무자들이 취업전략 전문가로 참여하여 자신들의 취업 노하우 및 전략을 재학생들과 공유하는 기회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한 재학생은 학과에서 지원하는 진로 및 취업정보 공유 캠프를 통해 기관에서 온 현장 실무자를 직접 만나서 현장의 이야기를 듣고 막연하였던 진로 및 취업 설계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을 세울 수 있어서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또한 이러한 프로그램을 통해 취업가능성을 높일 수 있어서 더욱 뜻깊은 시간인 것 같다.” 라고 답하였다.

최흥식 사업단장은 우리 사업단은 주요 국가 기관뿐만 아니라 전주 지역 기관들과의 협력관계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다. 이를 통해 도서관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진로 및 취업생태계 정보를 재학생들에게 제공하여 재학생들이 스스로 진로 및 취업 성공전략을 마련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할 수 있을 것라고 전했다.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