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 . .

공모전/스터디

공모전/스터디 게시글의 상세 화면
[전주/완주 문화 행사] ‘휘센’, ‘SK이노베이션’ 등 650개의 브랜드를 탄생시킨 브랜드 네이미스트 박재현 대표가 함께 합니다.
작성일: 2018-12-11 조회수: 127 작성자: pearl white




방학은 다가오는데 뭘 해야 할지 모르겠다구요?

남들과 다를바 없는 자격증, 대외활동, 봉사활동 스펙쌓기에 지쳤나요?

단 한번의 강연, 단 한번의 만남은 ‘20대’라는 시간을 송두리째 바꿀 만큼 가치있습니다.

 

매달 셋째주 수요일, 스페이스코웍에서 개최하는 ‘두통쇼’는

강연 + 토크 + 공연이 합쳐있는 신개념 토크쇼 입니다.

이번 스페이스코웍 ‘Do통쇼 19회차’에서는  

단순히 ‘이름 짓는 일’이 아닌 사람들에게 기업 혹은 제품에 대한 이미지를 심어주는 브랜드네이미스트 박재현 대표님을 모셨습니다.



<브랜드네이미스트 박재현 대표 소개>


브랜드 네이밍만 20년째

‘휘센’, ‘SK이노베이션’ 등 650개 탄생시켜

이름 짓고 최고 6500만원 받아


박재현 대표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네이미스트입니다. 기업명과 제품 이름을 지어 가치를 높이는 일을 합니다. 브랜더·브랜드 마케터 등으로 부르기도 합니다.


직접 만든 브랜드만 650개. ‘휘센’, '지크', ‘SK이노베이션’, ‘쁘티첼’, ‘NHN’ 등 이름만 들어도 무릎을 탁 치며 ‘아 그거’라고 외칠만 한 브랜드들입니다.  

 

한양대에서 영어교육을 전공했습니다. 졸업 후 광고회사에서 6~7년간 일했고 1996년 브랜드 컨설팅 회사에서 스카우트 제의를 받아 이직했습니다. 지금은 한국브랜드마케팅연구소 대표 입니다. 이름을 짓는 일 뿐만 아니라 브랜드 컨설팅·자문도 하고 있습니다.


<참가 추천 대상>

발음에 따라 이미지도 변화하는 언어학에 대해 궁금한, 네이밍의 작업과정이 궁금한, 창의적으로 브랜드 네임을 만들고 싶은, 네이밍으로 스토리텔링과 전략적 홍보마케팅을 도모하고 싶은, 자신이 어떤 이미지로 기억되길 원하는지, 트렌드만 쫓을 것이 아니라 자신의 브랜드 포지션과 가치를 정확히 이해하여 네이밍을 잘 하고 싶은 분들 모두 두통쇼 마지막회에 함께 해보는 것이 어떠신가요?


일시 : 2018년 12월 19일 19:30 pm

장소 : 스페이스코웍 전북혁신점

참가비: 1만원


👉🏻 세부내용: http://bit.ly/2C1F1an

👉🏻 참가신청: http://bit.ly/2rtAIhO



등록된 댓글 0개 * 개인정보유포, 욕설/비속어 사용, 사업적 글 등 해당 글과 관련 없는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서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