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서브비주얼

공모전/스터디

[전북혁신도시 문화행사] 전주/완주 토크 콘서트 제15회, 류재언변호사의 '어떻게 협상할 것인가?'

  • 등록일 : 2018-08-01
  • 조회수 : 477
  • 작성자 : 스페이스코웍

 

8월 셋째 주 14일 화요일, 화끈한 두통쇼 15회차 가 여러분을 찾아옵니다.


Do통쇼 15회차 게스트 소개 : 협상 전문가 류재언 변호사


現 비즈니스 협상전략그룹 대표

   법무법인 율본 파트너변호사 (기업전담팀)

   하버드로스쿨 협상전문가과정(PON) 수료

   중앙일보 협상칼럼니스트

   성수동 인생공간 대표


前 홍콩BASF 아시아본부법무실 변호사

    BASF KOREA 법무실 변호사

   김앤장 법률사무소 변호사 실무실습


협상은 대기업에서 뿐만아니라 대한민국을 살아가는 모든 이들이 매일같이 경험하고 있으며, 이러한 관점에서 대기업, 중견기업, 스타트업, 대학교 등 가능한 많은 기업과 학교에서 협상강의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보장되어야 한다고 생각됩니다.  

"우리 모두는 운전을 해서 출퇴근 하는 것보다 협상을 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쓴다."

류재언 변호사는 시간이 되는대로, 그리고 기회가 주어지는대로, 대한민국에 협상 컨텐츠를 널리 알리기위해 열심히 노력하시는 분이십니다.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일상적으로 협상을 경험하게 됩니다. 거래처와 계약을 할 때, 투자자로부터 투자를 받을 때, 공급처와 가격을 조율할 때 등등 기업과 기업 간 거래에서 우리는 협상의 중요성을 뼈저리게 느끼게 됩니다.

조직 외부의 사람뿐 아니라 조직 내부의 동료들과도 매일 같이 협상을 벌입니다. 급한 프로젝트의 일정을 조율할 때나 업무 지원을 요청할 때, 또 사소하게는 점심 식사 메뉴를 정할 때도 우리는 협상을 합니다. 물론 직장인뿐만이 아닙니다. 매 순간이 협상의 연속이라고 할 만큼 누구나 일상 속에서 협상을 경험하며, 협상력은 우리 인생에서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스킬이 되었습니다. 그만큼 협상이 중요하다지만 우리는 막상 중요한 협상을 앞에 두면 불안한 마음을 감출 수 없습니다.

구매, 영업, 전략, 경영, 법무, 인사, 관리팀 등 평소 제대호된 협상에 대한 갈증을 느끼신 협상 실무자분들, 협상을 제대로 이해하고 싶은 분들에게 자신있게 추천해드립니다. 여러분도 협상에 자신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비즈니스 협상을 이끄는 협상 마스터 류재언 변호사가 함께합니다.

▶ Do통쇼 15회차 소개 : https://bit.ly/2AlY5RU

▶ 참가 신청서 : http://bit.ly/2vhNEZX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