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서브비주얼

공모전/스터디

[봉사활동] 야간학교 선생님

  • 등록일 : 2017-10-21
  • 조회수 : 415
  • 작성자 : LiverPool
나도 선생님이 될거야!!!

전주 <샛별야간학교>에서 85기 신입교사를 모집합니다!

전주 샛별 야간학교는 1981년 개교 이후 배움의 기회를 놓친 어머님, 아버님들을 위해 교육과 문화를 제공하는 열린 공간입니다. 배움을 나누는 행복한 공간인 ‘샛별야학’에서 배움을 나누어줄 85기 신입교사를 모집합니다!!!

위치: 금암동 태평양수영장 옆 새마을금고 뒤 지하 ‘샛별야간학교’ (전북대에서 도보로 10분 이내 위치)

<모집분야>
국어.영어.수학.사회.과학.도덕.기가.한국사(교사)
-원하시는 과목에 최대한 맞춰 드립니다.

<모집일시>
-충원시까지

<활동기간>
평일 주3회 (원하시는 요일에 최대한 맞춰 드립니다)
오후 18:50 ~ 22:00

*기본임기는 8개월입니다.
-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일을 하는 봉사가 아니라 누군가에게 배움을 나누어 주는 보람있는 활동이기 때문에 봉사시간이 즐겁습니다~~ 실제로 8개월 이후에도 자발적으로 봉사를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또한, 저녁 시간에 하는 봉사라 학기중에도 제약이 없습니다.


<야학 교사만의 혜택>
1. 샛별야학에는 교사들을 위한 교무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야학에 와서 계속 수업을 하는게 아니라 하루에 40분에서 80분 정도만 수업을 하기 때문에 나머지 시간은 개인공부를 위해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 책상은 물론 에어컨, 히터, 콘센트, 공용 컴퓨터, 복합기가 마련되어 있어 굉장히 편리합니다. 자유롭게 이용가능하며 봉사가 없는 날, 주말, 공휴일, 365일 내내 이용가능합니다~~

2. 간식 및 간단한 식사!

어머님, 아버님들이 교사들을 자식처럼 생각해주셔서 항상 야학에는 간식이 넘쳐납니다~~ 라면, 햇반 등 먹을거리가 항상 마련되어 있습니다. 학교 수업 끝나고 바로 봉사하러 오신 교사분들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3. 넘쳐나는 봉사시간!

저희는 매주 1365자원봉사센터에 봉사시간을 올려드립니다!
요즘 취업준비할 때 대외활동 경험이나 봉사시간 필요하다는거 알고 있습니다. 넉넉한 봉사시간으로 봉사시간 채워야한다는 부담에서 벗어나실 수 있습니다~~

4. 다양한 사람들과 친목도모 가능!

비슷한 또래의 자원봉사자들과 즐겁게 봉사하며 친목도모를 할 수 있습니다~~ 교사들끼리 워크샵이나 수련회를 분기별로 가고 있습니다. 이번에 신입교사분들 들어오시면 12월에 수련회를 갈 예정입니다! 또한, 교사와 학생들 모두 참여하는 문화 행사도 합니다. 함께 영화 관람도 하고 야간소풍도 갑니다ㅎㅎ 물론 참가비는 전혀 없습니다!


자원봉사로 보람찬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 주저마시고 지원바랍니다~^^
신입생, 재학생, 복학생, 휴학생, 졸업생 기타 등등.. 누구나 가능합니다.
책임감있게 봉사를 하실 수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든지 지원해주세요~

궁금한 점이 있거나 지원하고자 하시는 분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전화 주셔도 되고 문자 남겨주셔도 됩니다.

샛별야간학교: 063-252-1018
교무: 공일공 팔팔공육 구구육육
홍보: 공일공 이구사일 이오일공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