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JU UNIVERSITY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서브비주얼

공모전/스터디

[TED 강의] 영어인터뷰 준비 및 영어발음 향상

  • 등록일 : 2017-05-25
  • 조회수 : 568
  • 작성자 : David Kim

 ted 포스팅용 1페이지.jpg

 

영어회화, 발음향상 쉽게 배워보실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전주에서 활동하고 있는 영어회화 강사 겸 프리랜서 통/번역사 데이비드 킴 입니다.

여러분들 TED 많이 보시나요?
TED는 Technology/Entertainment/Design의 줄임말로서, 미국의 비영리단체에서 운영하는 강연회를 뜻합니다. 요즘에는 핸드폰 앱으로도 쉽게 접근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영어공부를 위해 한번쯤은 시도해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TED 영어공부의 장점으로는 몇가지가 있을텐데요, 

1. 원어민 어휘 습득
2. 원어민 발음(연음/강세/어조 등) 연습
3. 강의시청, 다운로드 무료
4. 영문/국문 스크립트 무료 제공

이렇게 장점들이 있는 반면에 이러한 장점들이 되려 단점이 될 때도 있습니다. 접근성도 용이하고 모든 자료들이 무료로 재공이 되긴 하지만, 이를 꾸준히 시청하고 공부하기에는 명확한 공부방법이 정해져 있지 않기 때문에 자칫 흥미를 잃게 되기 마련이겠죠.

직접 TED를 통해 공부하고 이를 실무에서 활용한 경험을 토대로, 여러분들에게 1:1 TED 영어회화 과외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3월 부터 시작한 과외 프로그램인데, 현재 약 6분이 실제로 과외를 진행중에 계십니다. 모든 분들이 영어에 대한 열정이 강하시고, 수업 또한 재밌다는 피드백이 나오고 있어서 기분좋게 과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실제로 발음적인 부분에서는 큰 향상을 보이기도 하셨구요.

아래 자료첨부드리오니 확인 부탁드리고, 수업료및 기타 강의내용에 대해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연락처(이메일/핸드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제가 작성한 블로그도 재미로 한번씩 들러주세요 ^^)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dkim_gentle
이메일: dkim_gentle@naver.com
연락처: 010-21육9-00구3


 

위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

사용자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