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총장님과 함께하는 학사모니터" 제2차 회의 결과 안내>
1. 회의일시: 6. 7.(수) 16:00~18:00
2. 회의장소: 진리관 109호(세미나실)
3. 참 석 자: 총 27명
1) 학 교: 총장, 학생취업처장, 선교봉사처장, 취업지원실장, 학사지원실장, 시설지원실장, 기초융합교육원 행정지원실장, 교수학습개발센터 업무담당자
2) 학 생: 유광재(공과대학, 4학년) 외 18명
4. 주요내용
1) 기도: 선교봉사처장
2) 인사말씀: 이호인 총장
3) 회의주제발표
순 | 팀명 | 회의 주제 | 발표 | 관련 부서 |
1 | 자취사 | 전주대학교 학생들의 자발적인 취업진로 설계 독려 | 안정환 (공과대학, 4학년) 외 4명 | 취업지원실 |
2 | 맥가 이버 | 학교에 불편하거나 위험요소 관련 시설 개선 | 현성혁 (경영대학, 2학년) 외 4명 | 시설지원실 |
3 | 라별 | 교수학습개발센터 프로그램 개선 및 홍보 | 강유진 (의과학대학, 3학년) 외 3명 | 교수학습개발센터 |
4 | with me | 강의계획서, 별도로 발생하는 교양 수강료 | 김지수 (의과학대학, 3학년) 외 4명 | 학사지원실, 기초융합교육원 |
4) 건의사항 및 질의응답
5) 공지사항 및 폐회
5. 향후 추진예정사항
1) 관련부서와의 논의를 통한 관련사항 공유
2) 학사모니터 요원과 관련부서와의 관련내용 협의
3) 학사모니터 4차 회의 종료 후 개선사항 안내
첨 부: 학사모니터 제2차 회의 관련사진 1부. 끝.
학 생 취 업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