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통신원의 A/S 정책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정보통신원에서는 컴퓨터 이용 지원을 위해 IT 헬프데스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컴퓨터 이용 도중  도움이 필요할 경우 헬프데스크를 이용해 주세요.

 

서비스 지원 대상 안내

유/무선 네트워크 연결 문제 : 교내에서 재학생 및 교직원이 이용하는 모든 컴퓨터

컴퓨터(하드웨어/소프트웨어) 문제 : 전주대학교에 등록된 컴퓨터 (물품등록번호 확인 필수) 

헬프데스크 접수 방법

1) 유선 전화 : 063-220-2345, 2127

2) 직접 내방 : 전주대학교 스타센터 건물 내 컴퓨터센터동 4층 403호 정보통신원 (지하주차장 D79 구역 엘리베이터 이용)

3) 온라인 신청 (JUIS 로그인 후 IT HelpDesk A/S 요청) : 바로가기

서비스 처리 절차

1. 서비스 접수 (유선/내방/온라인), 2. 사용자 내용 확인 (헬프데스크 담당자), 3. 방문 지원 (또는 원격접속 지원), 4. 문제 처리, 5. 완료, 6. 사후 만족도 확인 (임의 추출)

 

방문 서비스를 받는 경우 유의해 주세요!

정보통신원에서는 방문 서비스의 원활한 대응을 위해 근로장학생을 우선 파견하여 조치하고 있습니다. 이용자께서는 방문자가 우리 대학 재학생인 점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학생 보호를 위해 접수 내용 이외의 서비스 요청, 개인 연락처 수집 또는 직접 연락이 금지됨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 중 불편하신 점은 헬프데스크(220-2345) 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