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온라인상담 페이지 입니다.

컨텐츠

온라인상담

온라인 상담 이용 안내
· 상담신청 기간 : 24시간
· 답변기간 : 접수일 다음날부터 3일(주말, 공휴일 제외) 이내에 답변
온라인 상담 절차 안내
  • step 01
    회원가입(실명인증 포함)
  • step 02
    상담 글 입력
  • step 03
    상담신청 완료
  • step 04
    답변

※ 온라인 상담 신청은 반드시 실명이 확인 된 사용자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온라인상담 게시글의 상세 화면
[편입학] 서류제출
작성자 : kims작성일 : 2024-02-06조회수 : 95

편입학 추가모집 지원하려고 하는데요. 서류제출이 1차, 2차로 나눠져있더라구요. 1차 사본제출이 팩스 또는 스캔본 먼저 제출하라고 되어있던데 무슨뜻인가요..? 그리고 무슨 서류를 말하는건가용..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전주대학교 입학지원실입니다.


먼저, 전주대학교에 대해 관심 가져주시고 문의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해드리면,

1. 해당하는 지원자격에 따라 제출서류가 다르오니, 편입학 추가모집요강에 제출서류를 확인하여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2. 편입학 추가모집 기간이 2월 10일~2월 13일이고, 서류제출마감이 2월 13일까지다 보니 원본 서류를 우편으로 보낼 경우 연휴기간이 겹쳐 제출 기간 내 제출이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1차로 먼저 사본 제출 후 2차로 원본을 우편 혹은 방문제출을 하셔야합니다. (서류는 2024. 2. 1. 이후 발급된 서류 기준이며, 기한 내 미제출시 불합격 통보하며 별도 안내 없습니다.)


추가적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평일 오전 9시~오후 5시 사이에 063-220-2700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답변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준비하신 만큼 좋은 결실이 있을 수 있도록 함께 응원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