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상담
- 온라인 상담 이용 안내
- · 상담신청 기간 : 24시간
- · 답변기간 : 접수일 다음날부터 3일(주말, 공휴일 제외) 이내에 답변
- 온라인 상담 절차 안내
-
-
step 01
회원가입(실명인증 포함)
-
step 02
상담 글 입력
-
step 03
상담신청 완료
-
step 04
답변
-
step 01
※ 온라인 상담 신청은 반드시 실명이 확인 된 사용자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기타]
[제안] 작성자 : 현시아작성일 : 2024-01-23조회수 : 65 |
---|
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쿠프마케팅 현시아 입니다.
우선, 폐사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먼저드리며, 회사소개서 및 상품리스트는 메일 주소 남겨주시면 전달드리겠습니다. [쿠프마케팅 소개] ▶ 모바일 쿠폰 / 상품권 운영 (동종업계 거래규모 1위) ▶"카카오톡 선물하기" 시스템 구축 및 운영 ▶검증된 보안 시스템으로 다수 금융사(하나은행,신한은행,롯데카드,삼성카드,KB국민카드,NH농협,IBK기업은행 등)와 제휴하여 모바일 쿠폰발송 ▶국내 주요 브랜드 250개 직접 제휴, 거래금액 1조 4,300억에 달하는 사업 경험 및 인프라 경쟁력을 보유 [프로모션 성향별 맞춤 서비스 제공] 예시) - 가입 고객 대상 : 편의점, 커피 상품 증정 - 구매 고객 대상 :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커피, 편의점 금액권, SPC금액권 증정 - 임직원 시상, 행사, 명절, 기념일 : 10개 패밀리레스토랑 브랜드 통합 이용권 - 오프라인 고객 : 현장에서 즉석으로 제공 가능하며,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직접 선택하는 모바일기프트 시스템 제공(지류권 및 이벤트페이지 內 기업 홍보영역 제공 가능) - 설문조사 고객 : 설문조사 참여 → 상품 선택 → 상품 증정 → 취합된 설문조사 DB 자료 제공 가능한 설문조사 타입의 모바일기프트 서비스 제공 - 폐쇄몰, 복지몰, 오픈마켓 : API 연동을 통한 실시간 쿠폰 조회/발송/CS응대 가능한 서비스 제공 문의사항있으시거나 견적이 궁금하시면 언제든지 연락 부탁드리며, 찾아 뵙고 설명드릴 수 있는 자리 만들어 주시면 더 자세한 설명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시아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