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온라인상담 페이지 입니다.

컨텐츠

온라인상담

온라인 상담 이용 안내
· 상담신청 기간 : 24시간
· 답변기간 : 접수일 다음날부터 3일(주말, 공휴일 제외) 이내에 답변
온라인 상담 절차 안내
  • step 01
    회원가입(실명인증 포함)
  • step 02
    상담 글 입력
  • step 03
    상담신청 완료
  • step 04
    답변

※ 온라인 상담 신청은 반드시 실명이 확인 된 사용자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온라인상담 게시글의 상세 화면
[수시] 수시 상담
작성자 : 지수작성일 : 2020-09-24조회수 : 95

안녕하세요 01년생 염지수 입니다. 사실 저는 작년에 전주대학교 상담심리 학과에 합격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부모님께서 타지 생활을 원치 않아 현재 제 지역에 있는 학교에 재학중입니다 그런데 상담심리로 진로를 희망하고 있다보니 전주대에 다시 입학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수시에 접수 하고 싶은데 혹시 학생부 종합전형은 3학년 2학기 성적도 많이 참고 하시는지 궁굼합니다. 현재 입시에 대한 정보가 없어 자세한 정보를 얻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먼저 전주대학교 입시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주신 학생부종합전형의 경우 학교생활기록부를 종합적으로 정성평가하기 때문에, 성적을 포함해 전체 내용을 보신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각 영역별로 몇 %씩 반영해서 평가하는지 정해져있지 않기 때문에 성적을 많이 또는 적게 본다라는 말이 적용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우선은 교과 일반학생전형과 종합 일반학생전형을 같이 고민하시면서, 입학 홈페이지 내 성적산출 프로그램을 통해 교과 성적 산출을 해보시고 


본인에게 더 유리한 전형을 선택하셔서 지원하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성적 산출 시에는 등급이 나온 과목 전체를 1학년 1학기부터 3학년 2학기까지 넣으시면 가산점까지 반영되서 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063-220-2700으로 문의주세요.


입시에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