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온라인상담 페이지 입니다.

컨텐츠

온라인상담

온라인 상담 이용 안내
· 상담신청 기간 : 24시간
· 답변기간 : 접수일 다음날부터 3일(주말, 공휴일 제외) 이내에 답변
온라인 상담 절차 안내
  • step 01
    회원가입(실명인증 포함)
  • step 02
    상담 글 입력
  • step 03
    상담신청 완료
  • step 04
    답변

※ 온라인 상담 신청은 반드시 실명이 확인 된 사용자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온라인상담 게시글의 상세 화면
[수시] 수시
작성자 : djdkrjdks작성일 : 2020-09-23조회수 : 77

안녕하세요! 저는 특성화고 출신인데 3학년때는 수학 과학 같은 교과목을 안 배웠습니다. 그래서 9등급으로 쳐지는 걸로 알고 있는데 전주대학교 생활기록부 반영 방법을 보니까 2~3학년 매학기 국어 수학 영어 교과 이수 단위가 1개 학기라도 12단위 미만이면 이수한 전 학년, 전 교과를 반영한다고 기재되어 있더라고요. 그러면 저 같은 경우는 9등급으로 반영되는 게 아니라 2학년 때 성적으로 반영된다는 말씀인가요??

답변완료

안녕하세요관심 가지고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해드리면,


친구 말대로 3학년 과목이 없다고 해서 9등급으로 반영되는 것이 아니라친구 성적표에서 등급이 나온 과목들이 전부 반영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전문교과에도 등급이 나왔으면 성적이 반영됩니다.


만약에 3학년 때 등급이 나온 과목이 없고, 2학년때 까지만 등급이 나온 과목이 있다면 1~2학년까지 과목 중 등급 나온 과목들 전부가 반영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정확한 성적산출을 위하여 홈페이지에 있는 성적산출 프로그램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등급이 나온 전 교과 입력)


다만 전년도 입시결과는 합격여부의 절대적인 기준이 아니므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위 표처럼 학생부교과(일반농어촌중 학생부 성적 100% 반영 학과에 지원할 경우2학년 1학기 / 2학년 2학기 / 3학년 1학기 3개 학기당 가산점이 들어갑니다


(국어수학영어 학기별 이수단위 합이 12단위 이상 이수 시)


생활기록부를 보시고 이수단위를 확인하셔야 해요


각 학기 가산점을 못 받을 경우, 0.6등급씩 낮아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만약 성적산출 프로그램을 정확하게 입력해서 계산했다면 이미 가산점이 계산되서 나온 값이니 거기서 추가로 등급을 내리실 필요는 없습니다


그 값 그대로 성적 사정 시 활용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은 밑에 번호로 연락주세요.


☎ [교과] 063-220-2700 / [종합] 063-220-3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