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온라인상담 페이지 입니다.

컨텐츠

온라인상담

온라인 상담 이용 안내
· 상담신청 기간 : 24시간
· 답변기간 : 접수일 다음날부터 3일(주말, 공휴일 제외) 이내에 답변
온라인 상담 절차 안내
  • step 01
    회원가입(실명인증 포함)
  • step 02
    상담 글 입력
  • step 03
    상담신청 완료
  • step 04
    답변

※ 온라인 상담 신청은 반드시 실명이 확인 된 사용자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온라인상담 게시글의 상세 화면
[수시] 면접시간 변경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 -작성일 : 2019-11-19조회수 : 252

안녕하세요...


저의 아이가 금번 전주대학교 학생부 종합전형 1차에 합격하여 금번 11월22일 면접을 보게 됩니다.


면접시간을 보니 오전 9시로 되어 있는데, 지금 거주하는 곳이 지방이다 보니 첫차로 간다고 해도 11시 넘어서 도착 할것 같습니다.


홈페이지에 구제 방안을 찾아보니 면접일 변경 신청서 사유에 해당 되지도 않고, 기간도 지나 전화로 상담을 해보니


사회복지학과의 경우 당일 오후에도 면접이 예정되어 있어서 가능하기는 한데 지각사유서를 작성하고 제출해야 된다고 하네요...


그러면, 면접관의 재량에 따라 불이익이 갈수도 상관 없을수도 있다고 하는데, 어떤 부모가 혹이나 모를 불이익을 알면서 지각 사유서를 제출 하겠습니까?


아이 혼자 보내기 어려우니 당일 휴가 내고, 모텔에서 자고 아이와 함께 예정대로 면접 보고자 합니다.


글로벌화된 대학의 확장을 위해서라도 지방 또는 타 지역 학생들을 위한 배려가 필요하다고 생각 되는 부분 입니다.


입시 상담을 하는 담당의 경우도 어느 정도 재량과 상대방을 배려 하는 마음을 기본으로 근무 하였으면 좋겠네요...


저의 아이가 정말 원하는 대학이라 저도 기대가 많이 되는데, 첫 걸음이 좀 아쉬운 부분 입니다.


추운 날씨에 수고 하십시요..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전주대학교 입학처입니다.


우리대학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우리대학의 역량이 더욱 향상되었으면 하시는 뜻으로 알고 차년도 면접을 진행시에 더욱 고민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대학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