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온라인상담 페이지 입니다.

컨텐츠

온라인상담

온라인 상담 이용 안내
· 상담신청 기간 : 24시간
· 답변기간 : 접수일 다음날부터 3일(주말, 공휴일 제외) 이내에 답변
온라인 상담 절차 안내
  • step 01
    회원가입(실명인증 포함)
  • step 02
    상담 글 입력
  • step 03
    상담신청 완료
  • step 04
    답변

※ 온라인 상담 신청은 반드시 실명이 확인 된 사용자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온라인상담 게시글의 상세 화면
[수시] 서류제출
작성자 : ung작성일 : 2018-09-17조회수 : 92
기회균등으로 수시 지원했는데요 제출서류 수급자
증명서는 어떻게 내야하나요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전주대학교 입학사정팀입니다. 


기회균형선발전형에서 국민기초생활수급자이실 경우 

1)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1부

2)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1부의 제출이 필요하십니다.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303 전주대학교 입학지원실로 9월 17일(금) 18:00까지 방문, 택배, 우편을 통해 제출하셔야 합니다. 

단 등기우편으로 제출하셨을 경우, 제출 마감일(17일) 소인까지 인정해드림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