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상담
- 온라인 상담 이용 안내
- · 상담신청 기간 : 24시간
- · 답변기간 : 접수일 다음날부터 3일(주말, 공휴일 제외) 이내에 답변
- 온라인 상담 절차 안내
-
-
step 01
회원가입(실명인증 포함)
-
step 02
상담 글 입력
-
step 03
상담신청 완료
-
step 04
답변
-
step 01
※ 온라인 상담 신청은 반드시 실명이 확인 된 사용자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수시]
서류제출 작성자 : ung작성일 : 2018-09-17조회수 : 92 |
---|
기회균등으로 수시 지원했는데요 제출서류 수급자 증명서는 어떻게 내야하나요 |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전주대학교 입학사정팀입니다. 기회균형선발전형에서 국민기초생활수급자이실 경우 1)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1부 2)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1부의 제출이 필요하십니다.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303 전주대학교 입학지원실로 9월 17일(금) 18:00까지 방문, 택배, 우편을 통해 제출하셔야 합니다. 단 등기우편으로 제출하셨을 경우, 제출 마감일(17일) 소인까지 인정해드림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