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학년도 정시모집 추가합격자 발표 안내
2012학년도 정시모집(가군/나군/다군) 추가합격자 발표 일정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예비후보순위자는
추가합격자 발표 일정을 반드시 확인하여 추가합격자 선발대상에서 제외되는 일이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추가합격자 발표 일정
발표차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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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표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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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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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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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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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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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2. 10(금) 22시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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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2. 13(월)∼14(화)
09시 - 16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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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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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은행,
전북은행,
농협
전국 각 지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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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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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2.14(화) 22시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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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2. 15(수)~16(목)
09시 - 16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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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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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2.16(목) 22시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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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2. 17(금)
09시 - 16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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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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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2.17(금) 22시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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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2. 20(월)
09시 - 16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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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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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2.20(월) 22시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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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2. 21(화)
09시 - 16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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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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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월21(화)22시이후~ 22(수) 추가합격자는 개별연락
※ 최종 추가합격자 발표일 : 2012. 2. 22(수) 21시 까지
※ 최종 등록마감일 : 2012. 2. 23(목) 은행 영업시간 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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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별연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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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일정은 우리대학의 사정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사항은 홈페이지에 공지함
2. 추가합격자 발표 방법
가. 1차 ~ 5차
- 예비순위자가 홈페이지에서 합격여부를 조회
나. 최종 추가합격자
- 2월 21일 (화) 22시 이후 추가합격 대상자는 개별적으로 연락하여 수험생 본인의 등록의사를 확인하여 녹취하고,
등록의사가 있는 수험생만 추가합격자로 발표함
- 추가합격자 발표기간 중 입학원서에 기재된 연락처(기타연락처 포함)로 연락하여 추가합격 통보가 불가능한 자는
선발대상에서 제외하여 불합격 처리하고 차 순위자를 추가합격자로 발표함
- 연락 두절로 인하여 등록의사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불합격 처리하고 차 순위자를 선발하므로 입학원서 접수 후
전화번호가 변경된 경우 입학지원실(063-220-2700)로 연락하여 변경해야 함
3. 등록방법
- 추가합격자는 등록금 고지서를 별도로 발송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대학 홈페이지에서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하여 수납은행 영업시간(09시 ~ 16시)에 납부
- 납부방법 : 납부은행 가상계좌로 인터넷 뱅킹, CD이체, 무통장송금, 텔레뱅킹 등을 이용하여
타은행에서 송금가능(송금수수료 본인부담)
- 카드납부 : 전북은행에서 발급받은 신용카드로 전북은행 창구에서 카드납부 가능(신용카드로 납부하고자
할 경우에는사전에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전 주 대 학 교 입 학 관 리 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