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FINANCE AND INSURANCE

전주대학교 금융보험학과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5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실시 안내
작성일: 2015-12-02 조회수: 588 작성자: 금융보험학과
첨부 : 2015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시행계획_단과대학[2].hwp 파일의 QR Code 2015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시행계획_단과대학[2].hwp  2015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시행계획_단과대학[2].hwp

2015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실시 안내

1. 2015학년도 동계 계절수업을 다음과 같이 시행합니다.
   가. 계절수업기간: 2015.12.21(월) ~ 2016.1.13(수), 15일
   나. 수강신청 가능학점: 9학점 이내
   다. 등록금: 1학점 당 80,000원
    ※ 수강신청 기간종료 후(등록기간 내) 인스타(inSTAR)에서 고지서를 출력하여 우리은행에서 납부
    ※ 고지서출력방법: 전주대 홈페이지 → 인스타(inSTAR) → 장학/등록 → 등록관리 → 등록금 고지서

2. 폐강기준
   가. 외국어, 교직: 15명 미만
   나. 정보화, 일반교양: 20명 미만

3. 운영주관
   가. 업무총괄: 교무처 수업학적지원실
   나. 재수강 신청서 접수: 교양학부 행정지원실(스타센터 306호)
   다. 원격강좌 수업 관련 문의: 교수학습개발센터(학생회관 2층)

4. 주요 운영일정
   - 수강신청: 2015.12.7(월) 09:00 ~ 12.11(금) 18:00
   - 폐강과목 공고: 2015.12.14(월) 13:00 [본교 홈페이지에 공지사항(학사)공고]
   - 폐강과목 수강신청 정정기간: 2015.12.14(월) 13:00 ~ 12.15(화) 18:00
   - 수업료납부(등록긴간): 2015.12.16(수) ~ 12.18(금) [수업료납부-우리은행 납부]
   - 계절수업 기간: 2015.12.21(월) ~ 2016.1.13(수) [종강일은 학점과 관계없이 동일함]
   - 성적확인기간: 2016.1.18(월) 09:00 ~ 1.19(화) 17:00

5. 수강생 유의사항 
   가. 계절수업 등록금 환불
     1) 등록금 환불 기준 (환불은 재무지원실에서 실시)
        개강전 - 전액환불
        개강 후 수업일 수 1/3 이내 - 납입금 2/3 반환
        개강 후 수업일 수 2/3 이내 - 납입금 1/3 반환
        개강 후 수업일 수 2/3 초과 - 반환하지 않음

     2) 환불방법
       가) 개강 전 : 수업학적지원실로 연락한 후 수강신청 내역을 본인이 변경하고 재무지원실에 연락하여 환불 문의
       나) 개강 후
          ① 수강취소(Drop)신청서를 작성하여 수업학적지원실에 제출
          ② 수강취소 확인 후 재무지원실로 연락
   나. 기타 유의사항
     1) 등록일자 엄수 요망 : 12월 18일(금)까지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학생의 수강신청 내역은 무효 처리함
     2) 모든 수업은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동일 시간에 동일 강의실에서 진행
     3) 원격수업은 수업시간과 상관없이 계절수업 기간 동안 학생이 원하는 시간에 수업참여가 가능하며,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 수업을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