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Industrial Design

전주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포토갤러리

포토갤러리 게시글의 상세 화면
산업디자인학과 신태호 학생, 3D프린팅 디자인 경진대회 대상 수상
작성일 2018-04-13 조회수 495 작성자 김은서
첨부 : 공지사항.jpg 파일의 QR Code 공지사항.jpg  공지사항.jpg

산업디자인학과 신태호 학생, 3D디자인경진대회 대상수상 


전주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신태호 학생이 지난 4월 7일 전주월드컵경기장 특설전시관에서 개최된 3D프린팅 디자인 경진대회에서 대상(작품명: New type tricycle)을 수상하였다.


제5회 국제 3D프린팅,드론코리아 엑스포의 일환으로 진행된 3D디자인 경진대회는 20개 팀이 참여한 가운데 면담 및 발표심사를 거쳐 수상이 이루어졌다.


대상을 수상한 신태호학생은 “New type tricycle은 할머니집을 방문했던 당시 추억을 떠올리며 남원시의 훌륭한 관광자원을 더욱 편하고 즐겁게 관람하면서도 남원만의 가슴 따뜻한 사랑이야기 춘향전을 연관지어 새롭고 자연친화적인 즐길거리를 디자인하여 관광지 활성화에이바지 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작품설명을 덧붙였다.


주송 전주대학교 LINC+사업 단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는 교육혁신을 위한 Platform HACH를 통해 신산업 기술향상교육을 진행해온 결과물인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4차산업혁명을 혁신적으로 선도할 수 있는 교육환경구축 및 프로그램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