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학사자료실

학사자료실 게시글의 상세 화면
캡스톤 지원사업 결과물제출 안내
작성일: 2017-12-20 조회수: 888 작성자: 장명주
첨부 : 2017-2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 결과보고서 입력 매뉴얼(학생용).pptx 파일의 QR Code 2017-2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 결과보고서 입력 매뉴얼(학생용).pptx  2017-2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 결과보고서 입력 매뉴얼(학생용).pptx ,   2017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 결과보고 제출 내역(양식)_.xlsx 파일의 QR Code 2017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 결과보고 제출 내역(양식)_.xlsx  2017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 결과보고 제출 내역(양식)_.xlsx ,   2017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 결과보고서 제출 요청.hwp 파일의 QR Code 2017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 결과보고서 제출 요청.hwp  2017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 결과보고서 제출 요청.hwp

1. 관련근거: 현장실습지원센터-1106(2017.08.23.)“ 2017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 운영계획()”

2. LINC+사업단 현장실습지원센터에서는 2017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 결과보고서 및 결과물 제출을 요청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기한: 2017. 12. 28.() 17:00

. 제출항목: 결과보고서, 만족도조사, 결과물

구 분

제 출 방 법

결과보고서

(서면 또는 온라인 제출)

서면 제출

inSTAR 양식 다운로드 후 작성 지도교수 및 팀장 서명 날인

학과 사무실로 제출(~12.28.) 학과에서 서면 제출 서류 취합 후 센터로 제출(~2018.1.3.)

각 학과별로 결과보고서를 스캔하여 제출 내역(첨부 파일)과 함께 전자 공문 송부 및 원본 서류 센터로 제출

온라인 제출

inSTAR에 결과보고서 내용 입력(~12.28.) 지도교수 온라인(웹천잠)승인(~2018.1.3.)

만족도조사

inSTAR에 만족도조사 내용 입력(~12.28.)

결과물

학과사무실에 결과물 제출(~12.28.)

각 학과별로 결과물 제출 여부(첨부 파일)를 작성하여 전자 공문 송부(~2018.1.3.)

. 제출방법

. 기타사항

1) 결과물의 종류는 시제품, 보고서, PPT출력본, 책자, CD 등으로 제한이 없으며 부피가 큰 경우에는 사진으로 대체 가능함

2) 결과보고서 및 결과물 미제출 시 지원금 환수 조치

3) 귀속물품을 구매한 경우 과제 종료 후 반드시 구매물품을 센터로 반납 처리

붙임 1. 2017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 결과보고서 제출 내역 양식 1.

2. 2017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 결과보고서 입력 매뉴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