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HOTEL MANAGEMENT

전주대학교 호텔경영학과

홍보라운지

홍보라운지 게시글의 상세 화면
호텔경영학과 취업 설명회
작성일 2019-09-27 조회수 310 작성자 김민하
첨부 : 인천파라다이스 시티호텔1.jpg 파일의 QR Code 인천파라다이스 시티호텔1.jpg  인천파라다이스 시티호텔1.jpg ,   인천파라다이스 시티호텔2.jpg 파일의 QR Code 인천파라다이스 시티호텔2.jpg  인천파라다이스 시티호텔2.jpg ,   인천파라다이스 시티호텔3.jpg 파일의 QR Code 인천파라다이스 시티호텔3.jpg  인천파라다이스 시티호텔3.jpg ,   인천파라다이스 시티호텔4.jpg 파일의 QR Code 인천파라다이스 시티호텔4.jpg  인천파라다이스 시티호텔4.jpg ,   인천파라다이스 시티호텔5.jpg 파일의 QR Code 인천파라다이스 시티호텔5.jpg  인천파라다이스 시티호텔5.jpg

호텔경영학과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호텔취업 설명회

 

지난 918, 호텔경영학과에서는 3,4학년을 대상으로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취업 설명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첫 시작은 많은 학생들이 접했을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광고로 학생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습니다. 이외에도 인천 파라다이스 호텔 소개 및 시설 안내 등을 진행하였습니다.

 

취업 설명회를 들은 후 14학번 천지호 학생은 사실 호텔리어로서의 진로에 대해서 과연 이 길이 나에게 맞을지 망설이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설명회를 진행하시는 분께서 말씀하시는 내용이나 목소리의 톤에서 자부심이 느껴졌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 번 더 호텔에 대해 긍정적인 시선을 가질 수밖에 없었던 설명회였던 것 같습니다.”라는소감을 남겨주었습니다.

 

이외에도 호텔경영학과에서는 국내취업 및 해외취업 등 학생들의 취업을 위하여 앞장서고 있습니다.

 

2019927

minha8990@naver.com

김민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