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HOTEL MANAGEMENT

전주대학교 호텔경영학과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환영합니다] 2020학년도 신입생을 위한 인사 및 학과 소개
작성일: 2020-02-28 조회수: 1026 작성자: 호텔경영학과
첨부 : [학과소개] 2020학년도 신입생을 위한 학과 안내.pdf 파일의 QR Code [학과소개] 2020학년도 신입생을 위한 학과 안내.pdf  [학과소개] 2020학년도 신입생을 위한 학과 안내.pdf

 

 

 

2020학번 신입생 환영 인사말


 

2020학번 신입생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호텔경영학과장을 맡고 있는 임현정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입학식 및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의 모든 일정이 취소되어 온라인을 통해 여러분을 먼저 만나게 됐습니다.


여러분은 대학생활을 어떤 기대와 꿈을 가지고 준비하고 있나요? 이전에는 경험한 적이 없는 새로운 길이기에 여러분 내면에 희망과 불안이 함께 공존할거라 예상됩니다. 그래서 그 길을 먼저 경험한 여러분의 호텔경영학과 선배들이 그 마음을 누구보다도 잘 알기에 신입생 여러분의 대학 생활을 잘 적응할 수 있고 도움 될 수 있는 2020학년도 신입생 멘토링 프로그램과 온라인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준비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오리엔테이션 자료를 만드느라 고생한 학생회 임원들과 멘토들에게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에 나와 있는 자료들을 잘 읽어보고 관련된 궁금한 내용은 멘토들에게 질문하면 성심 성의껏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개강 전까지 코로나19로 인해 학사일정에 변동이 생기면 단톡방을 통해 여러분들과 실시간으로 공유할 예정입니다. 또한 학교 및 학과 차원에서 코로나19에 대비한 방역 준비도 잘 하고 있으니 여러분들은 개인 위생에 주의하며 함께 이 위기를 슬기롭게 잘 이겨내길 기원합니다.


여러분을 만날 날 기대하며 20학번 여러분의 입학을 다시 한번 축하합니다.  

 

전주대학교 호텔경영학과 교수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