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7-2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 지원 금액 변경 안내 | ||||||||||||||||||||||||||||||||||
---|---|---|---|---|---|---|---|---|---|---|---|---|---|---|---|---|---|---|---|---|---|---|---|---|---|---|---|---|---|---|---|---|---|---|
작성일: 2017-09-25 조회수: 245 작성자: 정소미 | ||||||||||||||||||||||||||||||||||
첨부 : 2017-2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비 신청 매뉴얼(학생용)_.pdf | ||||||||||||||||||||||||||||||||||
[2017-2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 팀별 지원 금액 변경 안내]
1. 지원 한도 금액 변경에 따른 팀별 예산 변경 신청 (변경 된 한도내의 금액으로 예산을 재조정하여 inSTAR 입력) 가. 신청기간: 2017.09.25.(월) ~ 09.27.(수) 나. 신청방법: 각 팀의 팀장이 조정 된 예산을 항목별로 (재료비, 출장비, 회의비) inSTAR에 입력 (사업비 신청매뉴얼 35페이지 참조) → 지도교수 승인 (웹천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