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FIRE SAFETY ENGINEERING

전주대학교 소방안전공학과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수시합격 소방안전공학과 입학예정학생 수학물리특강 의무참석 공고
작성일: 2010-12-18 조회수: 600 작성자: 관리자
첨부 : 수학및물리특강안내문.hwp 파일의 QR Code 수학및물리특강안내문.hwp  수학및물리특강안내문.hwp

소방안전공학과 수시입학예정 여러분께

소방안전공학과 입학을 환영합니다.

여러분의 인생을 1류로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드디어 왔습니다.

수시합격자에게는 이미 가정에 수학물리특강참여(1월10일 - 1월27일) 안내문이 도착하였을 것입니다.

면접 때 말씀드렸던 것처럼 소방안전공학과 수시입학예정학생은 모두 의무적으로 수학물리특강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참석하지 않은 경우에는 그에 상응한 책임을 묻는 것은 당연하겠지요. 책임이 무엇인지 재학생들에게 물어보면 충분히 알 것입니다. 입학날 모두 100% 7시 40분 이전에 출석했다는 것을 보면 책임의 심각성은 충분히 짐작할 것입니다.

전공공부를 하는데 정말 필요하기 때문에, 제대로 실력을 높이기 위해서 반드시 필요하기 때문에 의무적으로 참여하게 하는만큼 모두 참여하기 바랍니다.

수학물리특강에 매일 참여하지 않겠다면 소방안전공학과에 입학하는 것 자체를 고민하여야 할 것입니다.

홈페이지 여러 곳에서 강조하였지만 소방안전공학과는 다니고 싶다고 다닐 수 있는 학과가 아님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수학물리기초가 없이 전공공부를 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공대생이 수학물리기초가 없이 졸업장을 받는 경우도 많이 있지만, 이는 전공공부를 한 것이 아니라 단지 졸업장만 받았다고 보는 것이 적절한 표현일 것이고 이러한 졸업생들 제대로 취직하는 사람은 1명도 없습니다. 소방안전공학과에서는 졸업장만 받는 것은 상상할 수 없습니다. 불가능한 일입니다.

소방안전공학과에서는 대충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하나 하나 일을 할때는 모든 정성을 들여 성과를 확실히 낼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학과운영시스템이 아주 철저히 공부를 할 수 밖에 없게 되어 있습니다. 이는 학과홈페이지를 통해서, 재학생을 통해서 충분히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사실을 잘못 알고 입학하려고 했다면 입학 자체를 아주 신중하게 고민하여야 할 것입니다.

열심히 공부해서 1류로 인생을 바꾸겠다는 학생은 환영하며 열심히 교수진이 지도하고 교육을 하며 학생 스스로도 상급학년으로 진학하고 졸업할 수 있겠지만, 현재의 소박한 실력으로 대충대충하면서 대학을 다니겠다고 입학한 학생은 소방안전공학과 1학년 1학기도 다닐 수 없게 시스템이 되어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거의 모든 내용이 가감없이 공개되어 있습니다. 모든 내용이 100% 이상 사실입니다. 왜냐하면 교수가 직접 홈페이지를 운영하며, 지금까지 거짓된 정보를 올렸으면 인터넷을 통해 수많은 공격이 있었을텐데 그러한 일이 한번도 없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학과에서 거짓말을 하고 있다면 재학생들이 모두 매일 7시 40분에 등교하는 것도 불가능하겠지만, 소방안전공학과 재학생들은 오늘 이 시간에도 방학도 없이 모두 대학에 나와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소방안전공학과 교수진은 공개된 비전(소방관련 전국최고의 실력보증과 성실보증) 을 실현하기 위해 확고한 의지를 가지고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습니다. 입학예정학생 여러분과는 수학물리특강이 그 첫 무대입니다.

실력을 높이기 위한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하고, 여러분의 인생을 1류로 만드는 발걸음을 힘차게 내딛길 기원합니다.

수학물리특강 신청 문의는 전화 063-220-2263, 2691, 2639

로 하기 바랍니다.

구체적인 계획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주대학교 소방안전공학과는 인생을 1류로 바꿀 수 있는 곳입니다. 현명한 판단과 결정을 기대하겠습니다

2010년 12월 18일 이의평교수 알림
ps. 이의평교수 연락처 : kr-fire-chief@hanmail.net
이메일을 통해 필요한 연락이나 상담을 받고 있으니 이메일을 통해 연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