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FIRE SAFETY ENGINEERING

전주대학교 소방안전공학과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시험 부정행위자 등에 대한 조치 알림
작성일: 2010-04-06 조회수: 639 작성자: 관리자
소박한 실력을 면하는 유일한 방법은 매일매일 최선을 다해 공부하는 것밖에 없음을 누누히 강조하고 있음에도 아직도 극히 일부 학생이, 특히 군대까지 다녀와서 기괴한 방법으로 3류학생들이나  하는 부정행위등을 하고 있어 안타까워하고 있습니다.

공부하지 않으려면 소방안전공학과에 다닐 이유가 없음을 학생들 스스로 잘 알고 있으며 상급학년으로 진학할 수도 없음을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 부정행위를 하는 학생은 부모님에게 곧바로 통보됨은 물론 지도교수 등의 교과목(2-3과목)은 f학점을 받게 되며 학과홈페이지에 공개할 것입니다. 2회이상 적발시 이유를 불문하고 퇴출하거나 1년이상 더 학교를 다니도록 할 계획입니다. 그래도 부정행위를 하는 경우는 퇴출할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학과에서 주는 일체의 혜택이 정지됨을 유념하기 바랍니다.

또한 수업시간 중 졸거나 잡담을 하거나 채점부정을 하는 경우에도 학점과 연계하여 처리할 계획입니다(졸아지적받는 경우  2점, 잡담의 경우 2점을 감점함, 채점부정의 경우에는 5점을 감점하고 시험부정행위를 한 경우와 같은 처분을 받음) . 

학부모님들께서도 학생이 부정행위로 적발되어 문자메시지를 받으시는 경우에는 해당학생에게 엄히 책임을 물어야 3류수준을 면할 수 있음을 직시하였으면 합니다.

소방안전공학과는 철저히 실력과 성실을 보장하는 학과입니다.

시험 부정행위나 수업중 졸거나 잡담으로는 실력과 성실 보장은 어림없을 것입니다.

2010년 4월 6일 학과장 알림  (2010년 4월 29일 1차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