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FIRE SAFETY ENGINEERING

전주대학교 소방안전공학과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군전역 복학예정학생은 대학으로 나오기 바랍니다
작성일: 2009-11-21 조회수: 425 작성자: 관리자
군전역 복학예정 학생여러분께

군복무기간동안 국방의 의무를 다하느라 고생하였습니다.

학과홈페이지를 통해 휴가기간동안 학과에 나오도록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만, 일부 학생은 오지 않고 있습니다.

2년전 군입대휴학을 한 대부분의 학생들이 이제 전역을 하리라 봅니다.

전역한 휴학생들은 전역 후 하루라도 빨리 학과로 나와 학과장(이의평교수) 등 전공교수진과 면담을 하기 바랍니다.

그리고 모든 재학생은 방학없이 매일 대학에 나오고 있음을 참고하기 바랍니다. 여러분들도 복할할 때까지 대학에 나와 공부를 해야 2학년에 진학해서 전공교과목을 공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들이 재학 중일 때 대충대충해도 되었던 그런 학과가 아닙니다. 소박한 실력으로 대충해서는 다니고 싶어도 다닐 수 없게 시스템이 바뀌어 있습니다. 철저히 공부하고 전공교수진이 요구하는 일정이상의 성과를 내야 다닐 수 있습니다. 재학생들에게 물어보면 잘 알 것입니다. 

소방안전공학과 재학생 모두가 의무적으로 매일 7시 40분이전에 등교하고 철저하게 공부하고 수많은 평가를 통해 엄격하게 평가받고 성과를 내야 다닐 수 있게 시스템이 완전히 바뀌어 있습니다. 전공교수진 최대의 관심은 여러분과 학부모님 그리고 사회에 '최고의 실력'과 '성실'을 보증해주는 것입니다.   

소방안전공학과는 여러분들이 군입대 휴학기간 중에  전국최고의 소방관련학과로 바뀌어 있습니다.

전역 후 늠름하게 복귀할 복학예정 여러분! 환영합니다.

여러분의 실력을 일류로 바꾸고 아주 성실한 사람으로 바꿔봅시다.

2009년 11월 21일 학과장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