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FIRE SAFETY ENGINEERING

전주대학교 소방안전공학과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고3 학생과 학부모님께 소방안전공학과 소개
작성일: 2009-08-12 조회수: 542 작성자: 관리자
첨부 : 전주대학교 소방안전공학과 홍보(2009년 8월 수정).pdf 파일의 QR Code 전주대학교 소방안전공학과 홍보(2009년 8월 수정).pdf  전주대학교 소방안전공학과 홍보(2009년 8월 수정).pdf

고등학교 3학년 학생여러분 대학입시 준비에 고생 많았습니다.

그리고 학부모들도 수험생을 뒷바라지 하시느랴 고생많았습니다.

현재는 1류대학을 입학하더라도 아무런 미래 보장이 없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더더욱 그러할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대학을 졸업할 때 어떤 실력을 갖고 있는가와 대학 학과의 교수들이 학생 개개인의 실력을 높이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있는가, 그리고 학생개개인의 취업 등 미래에 대해 얼마나 신경 써주고 있느냐 일 것입니다.

 전주대학교 소방안전공학과는 교수진이 학생들을 위해 열정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기존시각으로는 상상할 수 없는, 심지어 대학에서 열심히 학생지도나 연구활동을 하고 계시는 교수님들도 상상할 수 없는 학과입니다. 첨부파일을 정독해보시면 빈말이 아님을 실감할 것입니다.

 소방안전공학과 교수진은 다른 대학이나 학과처럼 소방안전공학과는 좋으니 무조건 입학하라고 하지 않습니다.  대학과 학과 선택은 학생의 미래가 달린 아주 중요한 사항이므로 숙고해서 결정할 일이기 때문입니다.

 학생은 물론 학부모님에게 성실히 면담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소방안전공학과 교수진은 이유를 불문하고 사실이 아닌 과장된 정보를 제공하거나 면담과정에서 현혹하는 일은 일종의 범죄행위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정직하게 양심껏 면담해드리고 있습니다. 필요하다면 재학생 면담도 주선해드립니다.

면담이나 학과 홈페이지 내용(100% 사실임. 재학생 또는 교직원을 통해서 확인하시기 바람)을 통해 납득이 되면 소신껏 지원하시길 부탁드립니다. 
 
1류대학 유명학과를 진학할 수 없는 현재의 학생실력으로 인생을 1류로 바꿀 수 있는 확실한 학과임을 명예를 걸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현명한 결정을 기대하겠습니다.

인생을 1류로 바꿔드릴 수 있습니다.
 

2009년 11월 10일(수정함)  학과장 이의평드림
ps. 소방안전공학과 교수진은 정말 정직합니다.
     면담이 필요하신분은 전화(핸드폰 010-3687-1195)나
     이메일(
krfirechief@empal.com)로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입시일정은 학과 홈페이지를 참조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