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FIRE SAFETY ENGINEERING

전주대학교 소방안전공학과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학기 진로지도 시간 운영 결과 공개
작성일: 2008-12-12 조회수: 368 작성자: 관리자
첨부 : 2008학년도 2학기 소방안전공학과 진로지도 운영 결과 종합(요약).pdf 파일의 QR Code 2008학년도 2학기 소방안전공학과 진로지도 운영 결과 종합(요약).pdf  2008학년도 2학기 소방안전공학과 진로지도 운영 결과 종합(요약).pdf
전주대학교 소방안전공학과는 학과소개에 소개된 것처럼 실질적으로 진로지도를 하고 있습니다.


매주 수요일 16:00-18:00 진로탐색교과목 시간에 소방안전관련 다양한 직업을 갖고 계시는 분들을 초빙하여 얘기를 듣고 있습니다.


1학기와 2학기 진로지도 시간 운영 결과 공개를 읽어보시면,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진로지도를 하고 있음을 실감하실 것입니다.


많은 학부모님과 학생들이 공무원(말단공무원)이 마치 최상의 직업인 것처럼 생각하고 있고, 거의 대부분 대학의 소방관련 학과는 소방공무원을 목표(소방공무원시험에 올인하고 있음)로 하고 있습니다만, 전주대학교 소방안전공학과는 공무원보다 더 나은 자신의 적성에 맞는 직업을 갖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실력있고 능력이 있으면 공무원보다 훨씬 좋은 직업이 많습니다.

(교수진의 이력을 보시면 이해가 될 것입니다.)


2학기 진로지도 시간 운영결과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08년 12월 12일 소방안전공학과 학과장 이의평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