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0. 10. ~ 12. (기말고사 전)] 마당수업 활성화를 위한 야외교실 운영 계획 | ||||||||||||
---|---|---|---|---|---|---|---|---|---|---|---|---|
작성일: 2020-10-21 조회수: 239 작성자: 관리자 | ||||||||||||
첨부 : [붙임1]마당수업 활성화를 위한 야외교실 운영계획.hwp , [붙임2]야외교실 설비예약 방법.pptx | ||||||||||||
대학혁신지원사업 운영과 관련하여 비인지적 역량을 강화하고 마당수업을 활성화하기 위한 야외교실을 운영하고자 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운영 개요 1) 운영 기간: 2020. 10. ~ 12. (기말고사 전) 2) 운영 장소: 천잠관 앞 소나무숲, 스타센터 도서관 3층 하늘정원, 천잠연 야외교실, 소리연 야외교실(위치 및 전경 [붙임1] 참조) 3) 수용 인원: 최대 30명 4) 지원 과목 수: 15과목(수강인원에 따라 증감예정) 나. 야외교실 신청 1) 신청 방법: [붙임2] 참조
2) 신청 기간: 2020. 10. 19.(월) ~ 10. 30.(금) 3) 신청 대상: 2020학년도 2학기 운영 교과목 중 대면 수업 진행 교원(전임, 비전임, 시간강사 제한 없음) 4) 우천, 기상악화 등으로 야외수업이 불가할 경우 일정 조정 요청 다. 야외교실 운영비 지원 1) 야외교실 신청 과목에 대해 운영비 지원(예산 소진 시까지 선착순 지원, 교수 별 1회) 2) 수업 참여 학생 1인당 5,000원 지원(비교과교육지원센터에서 카드 수령 후 사용) 3) 운영비 지원을 받지 않더라도 설비예약 후 수업운영 가능 라. 운영비 지원 수업 제출 자료: [붙임1]참조 1) 야외교실 수업 결과보고서(A4용지 1장 내외, 교수자 작성) 2) 야외교실 만족도 조사지(원본) 3) 수업 참여자 서명록 4) 야외교실 수업 사진 5) 영수증 첨부철
붙임 1. 마당수업 활성화를 위한 야외교실 운영계획 1부. 2. 야외교실 설비예약 방법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