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JEONJU UNIVERSITY DEPT. OF FILM AND TV

전주대학교 영화방송학과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20학년도 2학기 수업 운영 변경 안내
작성일: 2020-08-25 조회수: 493 작성자: 관리자
첨부 : 2020학년도 2학기 수업 운영에 따른 업무 협조 요청.hwp 파일의 QR Code 2020학년도 2학기 수업 운영에 따른 업무 협조 요청.hwp  2020학년도 2학기 수업 운영에 따른 업무 협조 요청.hwp ,   2020학년도 2학기 실험실습실기 강좌 대면수업 운영 안내문.hwp 파일의 QR Code 2020학년도 2학기 실험실습실기 강좌 대면수업 운영 안내문.hwp  2020학년도 2학기 실험실습실기 강좌 대면수업 운영 안내문.hwp



 코로나19 감염증 재확산에 따른 재학생 감염 예방 대응을 위해 2020학년도 2학기 수업 운영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여 운영하고자 안내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변경사항개강부터 3주차까지 전면 비대면 수업 방식 운영

 ※ 학장이 승인한 실험·실습·실기 강좌에 한하여 제한적 대면수업 운영 가능함



 강좌별 수업운영 변경 사항 안내

대상강좌

수업방식

비 고

기존

변경

원격 강좌

온라인(동영상)

변동사항 없음

  

실험·실습·실기

대면수업

제한적 대면수업 권고

비대면 수업도 가능

1학년 교과목

대면수업

비대면수업(On&On)

기존 대면강의 부분을

실시간 강의 운영권장

전공교양교직 

등 전체 강좌 

혼합수업(On&Off)



 학사관리 주요사항기존 안내된 2학기 수업 운영 공문붙임-1참조 참조

 

실험·실습·실기 개설 강좌 제한적 대면수업 운영 권고 안내


 1) 운영 대상대면수업이 필요한 강좌 중 학장의 승인을 받은 강좌에 한함 

 ※ 대면수업을 희망하는 교원은 소속 학과장을 거쳐 학장에게 보고 후 승인 받아야 함



 2) 운영원칙코로나19 예방수칙 철저 준수를 전제로 운영하며, 대면수업에 출석하지 못하는 수강학생(타지역 거주자가격리 등)을 위해 대면수업을 촬영하여 온라인으로 제공하여야 함



 3) 운영 협조사항

 () 대면수업 동시 참여 학생 수20명 이하로 운영

 (대면수업 운영 전 사이버캠퍼스 및 SNS를 통한 대상 수강생 안내 필수

 (출결처리온라인 수업을 수강한 학생들도 출석처리 원칙(불이익이 없도록 하여야 함)

 (코로나19 예방수칙은 1학기에 안내된 학생지원실의대면수업(실험·실습·실기운영 관련 코로나19 대응 절차 안내 및 협조 요청을 준수하여야 함

 () 대면수업을 실시한 담당 교원은 참여학생의 대면수업 관련 출석 및 출입관리 대장(문진표 포함)”을 작성하여 학장을 거쳐 교무처장에게 제출하여야 함

 () 대면수업 운영 안내문:붙임-2참조



 수업 운영 변경사항 적용기간2020.08.31.()2020.09.19.()


 기타사항수업 운영 변경사항 적용 기간 종료 후기존 2학기 수업 운영 방식으로 전환

 (※ 비대면 수업방식 운영기간 연장 시별도 공문 안내 예정임)

  ※강의방식은 대면, 동영상+대면, 실시간+대면, 동영상+실시간, 실시간+실시간 중에 택해야하며, 기존 원격 수업 외 수업은 (동영상+동영상)으로 수업방식은 불가합니다.




붙임 1. 2020학년도 2학기 수업 운영에 따른 업무 협조 요청 공문 1.




 2. 2020학년도 2학기 실험·실습·실기 강좌 대면수업 운영 안내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