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1학기 복학 신청 안내
1. 복학 신청 주요사항 안내
구 분 | 내 용 |
대 상 | ■ 일반휴학 및 군입대 휴학 후, 휴학기간이 만료(예정)인 자 ■ 휴학기간이 남아있으나 조기 복학을 희망하는 자 |
신청기간 | ■ 1차: 2020. 12. 14.(월) ~ 2021. 2. 2.(화) ■ 2차: 2021. 2. 3.(수) ~ 3. 1.(월) ※ 3차 기간은 추후 안내 예정 ※ 가급적 수강 신청 전까지 복학 후 수강신청을 하시길 권합니다. |
신청방법 | ■ inSTAR(인스타) 홈페이지 학사관리 메뉴에서 직접 신청 |
처리절차 | ■ 인스타 로그인 → 학사관리 메뉴 → 복학신청 → 신청 즉시 복학 처리됨 |
증빙서류 | ■ 일반휴학 후 복학자: 증빙서류 없음 ■ 군휴학 후 복학자: 전역증 또는 전역 확인 증명서(①~③ 중 1부) 첨부 ① 병적증명서(병무청 발급) ② 복무확인서(부대/근무처 발급) ③ 병역사항 기재된 초본(주민센터 발급) |
2. 복학자 수강신청 안내
구 분 | 내 용 |
신청기간 | ■ 수강바구니 신청 기간: 2021. 1. 20.(수) ~ 1. 22.(금) ■ 수강신청 기간: 2021. 2. 3.(수) ~ 2. 5.(금) - 장애학생: 2021. 1. 27.(수) ~ 1. 29.(금) |
수강신청 학번안내 | ■ 2. 3.(수) 오전 11시부터: 학번 끝자리가 홀수인 재학생 ■ 2. 4.(목) 오전 11시부터: 학번 끝자리가 짝수인 재학생 ■ 2. 5.(금) 오전 11시부터: 전체 재학생 |
수강신청 방법 | ■ 인스타 로그인 → 학사관리 메뉴 → 수강신청 ※ 복학신청이 완료된 경우, 수강바구니 기간 수강바구니 담기 가능 |
기타사항 | ■ 복학(예정)자의 경우 가급적 1학기 수강신청기간(2020. 2. 2.)전 까지 복학 신청하여 수강신청을 완료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3. 등록금 납부
가. 등록금 고지서 출력: 인스타 로그인 → 수강신청 메뉴 → 등록금 고지서
나. 등록금 납부기간 내 납부 처리 가능
다. 휴학 전 등록금을 기 납부한 학생은 등록금 납부 없음
(휴학 전 납부한 등록금은 복학 후 첫 학기 등록금으로 자동 이월처리)
1. 개인정보 수정 안내
가. 대상자: 개인정보(주소, 핸드폰 연락처 등)가 변경된 재학생 및 휴학생
나. 수정방법: 인스타 → 개인정보 수정 클릭 → 개인정보 수정 후 저장
다. 학사 관련 업무 발생 시 연락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 변경(수정) 요망
2. 관련 문의: 담당자(☎063-220-2417), 학과사무실 연락처(063-220-2541)
교무처 학사지원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