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보호·보안
  • 공지사항
  • 자료실
  • 포토갤러리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게시글의 상세 화면
제목 [2020 청년친화강소기업 서포터즈] 21C 새로운 가치 창조를 위해 도약하는 자동차부품업계 최고의 회사 ㈜비알엠
작성자 이동은 등록일 2020-12-01 조회수 674
간편 URL URL 생성
첨부
사본 -회사 전경.jpg
1.png
2.png
3.png
4.png
안녕하세요! 2020년 전주대학교 청년친화강소기업 서포터즈 김마영, 이동은 입니다. 
이번에 두 번째 기업으로 (주)비알엠과 비대면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아쉽게도 기업탐방과 대면 인터뷰를 진행하진 못했지만 
그런 만큼 더 열심히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CI소개>

"U"형상은 TANK의 DEEO DRAWING 형상을 의미합니다. 
“△”의 의미는 인간의 안전을 생각하는 기술개발의 도전과 창조정신을 의미합니다.
BRM은 BuRimMetal(부림)의 영문화 약자입니다. 
"부림(富林)"은 부자부와 수풀림으로 세계시장을 제패하여 부자가 되고, 환경을 존중하여 숲이 우거지는 뜻이 있습니다.


Q1. 회사의 주력 분야 등 간단한 회사 소개를 해주세요.

㈜비알엠은 2007년도부터 에어저장탱크를 알미늄으로 개발하여 국내 자동차메이커인 현대, 기아, 쌍용과 해외 유명 자동차 메이커인 일본의 ISUZU자동차에 공급하고 있는 최고의 자동차부품회사입니다.


Q2. 회사의 장기적인 목표나 경영 철학은 무엇인가요?

저희의 경영철학은 품질 확보 및 기본준수 확인을 철저히 해야 한다 입니다. 또한 (주)비알엠은 수출을 중요시 하기 때문에 장기적인 목표는 해외 시장 판로를 확보하는 것입니다.


Q3. 다른 기업과 비교했을 때 차별성이나 장점은 무엇인가요?

타 회사와의 차별되는 강점은 근로자들의 장기근속, 내일채움공제 가입, 각 업무능력에 따른 성과부여가 있겠습니다. 연봉제 같은 경우는 추후 연봉계약에 참고됩니다.


Q4. 회사의 채용절차 및 선호하는 인재상은 어떻게 되나요?

워크넷, 사람인과 같은 고용사이트를 통해 단계별로 서류와 면접을 통해 채용하고 있습니다. (주)비알엠은 신뢰를 바탕으로 서로 간의 배려와 존중을 기반으로 이해관계자들과 함께 미래를 만들어가는 가능성과 본인의 역할의 책임을 다하는 인재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Q5. 기업의 전반적인 근무 환경(조직 문화 및 근무 분위기)은 어떻다고 생각하시나요?

우선 개인적인 사유로 인한 연차사용이 자유롭고, 회식문화는 강요가 없으며 선택 가능합니다. 회사의 개선 방안을 제시할 경우 검토 후 좋은 방향으로 전환이 가능한 자유로운 환경입니다.


Q6. 회사에 관심 있는 전주대학교 재학생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나 당부사항이 있나요?

전주대학교 재학생분들 전북 내에도 좋은 기업이 있으므로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품질검증과정>

1. 설계검증
2. 신뢰성검증
3. 양산검증


<후기>

㈜비알엠은 자동차부품의 품질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는 청년친화강소기업이기에 효과적인 홍보방법을 강구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인터뷰 내용을 토대로 카드뉴스를 제작했습니다. 취업을 준비하시는 많은 청년 분들이 이 포스팅을 통해 ㈜비알엠을 알게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직접 기업탐방을 해보진 못 했지만, 기업조사를 할 때도 정말 좋은 기업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쯤에서 저희의 두 번째 청년친화강소기업 서포터즈 활동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비알엠 오시는길>

출처 : ㈜비알엠
자유게시판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2020 청년친화 강소기업 서포터즈] 스마트한 기업 (유)동방이노베이션
다음글 [2020 청년친화강소기업 서포터즈] 당신의 성공을 위한 준비된 파트너 ㈜휴먼제이앤씨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