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보호·보안
  • 공지사항
  • 자료실
  • 포토갤러리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게시글의 상세 화면
제목 CAP+(청년직업지도) 프로그램
작성자 남효은 등록일 2019-09-13 조회수 444
간편 URL URL 생성
첨부
대학1.PNG
대학2.PNG
대학3.PNG
안녕하세요! 전주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서포터즈 10팀에서 활동하고 있는 남효은입니다.

오늘은 우리 전주대학교에서도 참여할 수 있는 'CAP+(청년직업지도) 프로그램'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우선 CAP+(청년직업지도) 프로그램은 어떤 프로그램일까요?

CAP+(캡플러스)프로그램은 청년 취업준비생의 직업진로 선택을 지원하고, 취업서류 작성 및 면접기술 강화 등 구직기술을 강화하기 위한 프로그램(4일, 총24시간)입니다.
이를 위해, 진로와 자기탐색, 의사결정과 기업탐색, 구직서류 준비, 면접준비 및 실전모의면접, 취업성공요소의 분석과 취업준비행동실천계획 수립 등의 활동을 함께 수행합니다.
CAP+프로그램은 'Career Assistance Program Plus'의 약자로 이미 충분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청년층 여러분들을 대상으로 진로지도 및 취업지원 서비스를 수행하여, "최고(CAP)에 하나를 더 더한다(+)"라는 상징적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CAP+(청년직업지도) 프로그램은 청년층(만34세 이하)의 직업진로선택과 취업준비를 지원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청년구직자, 대학생 등 청년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자기적성에 맞는 직업선택 및 구직기술 향상으로 취업준비를 하고자 하는 청년에게 적합하다고 합니다.

프로그램 내용은 이미지를 확인해주세요!

CAP+에 참여하고자 하는 청년구직자는 워크넷 또는 해당 지역 고용센터를 통해 참가신청을 하시고, 참가일정 등을 담당자와 협의한 뒤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단체신청이 가능하오니 해당 지역의 고용센터 취업지원과 직업진로 담당자와 협의하시면 됩니다.

만약 전주대학교 학생이시라면 인스타로 프로그램을 먼저 신청하시고 예치금을 지불하시면 굳이 고용센터에 가지 않아도 학교에서 프로그램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에 또 다른 프로그램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자유게시판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생활비 지원과 금융혜택!
다음글 홍보 1팀 황예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