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보호·보안
  • 공지사항
  • 자료실
  • 포토갤러리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게시글의 상세 화면
제목 홍보3팀 김선우
작성자 김선우 등록일 2019-07-14 조회수 326
간편 URL URL 생성
첨부
b969092d4a0d132529b48adb350b81ea.jpg
KakaoTalk_20190623_194425001.jpg
안녕하세요. 전주대학교 대학 일자리센터 홍보 3팀 김선우입니다. 오늘 홍보할 내용은 대학 일자리 센터에서 운영중인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http://www.jj.ac.kr/creation/program/success.jsp 





일자리센터의 운영 프로그램은 '청년고용정책' , '진로 설정을 돕는 싹수,CAP+ ... 등' , '취업지원을 위한 면접컨설팅, 자기소개서 클리닉 ' 등, '직무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자격증 세미나' 등 등 ..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포토샵, 인디자인, 일러스트레이터 자격증을 위한 비교과 프로그램을 들었는데요, 5일씩 3주동안 수업이 이루어지는데 4일동안 수업하고 마지막 하루는 자격증시험을 통해서 무료로 자격증 공부를 할 수 있답니다. 이러한 비교과 프로그램들이 많이 운영되고 있으니 관심을 가지고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따로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레이터 등과 같은 사소하지만 있으면 좋은 자격증들을 나중에 따로 혼자 공부해서 자격증을 취득하려면 더 많은 시간과 돈이 필요하기 때문에 학교에서 지원해줄 때 지금은 약간 귀찮더라도 무료로 자격증을 취득해놓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두번째는 대학 일자리 센터에서 직무역량강화를 위해 운영하는 항공승무원 양성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4학년 및 졸업생을 대상으로 항공 승무원 서비스직 인재 양성 교육과정을 운영하여 실질 취업률을 높이기 위하여 운영되며, 취업능력 향상을 통한 재학생 및 졸업자에게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서비스 스킬, 국제적 매너, TPO별 에티켓을 갖춰 승무원 및 서비스 전문 인력 양성을 목적으로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이 항공쪽 관련 사람들이 듣지 않으면 별로 이득이 별로 없기때문에 꼭 이쪽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이 프로그램을 신청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자유게시판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홍보10팀 송민호
다음글 청년취업역량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아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