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보호·보안
  • 공지사항
  • 자료실
  • 포토갤러리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게시글의 상세 화면
제목 대학일자리센터 서포터즈 홍보 1팀 이송원
작성자 이송원 등록일 2019-07-13 조회수 314
간편 URL URL 생성
첨부
Cap 2019-07-13 17-27-10-974.jpg
Cap 2019-07-13 17-36-22-008.jpg
해외취업에도 관심있는 사람들이 많을 텐데요 월드잡플러스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최근 우리 청년들의 해외진출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반면, 해외진출 관련 정보는 프로그램 주관 부처 및 시행기관별로 산재해 있습니다.
이에 흩어져있는 해외취업·창업·인턴·봉사 등의 해외진출 관련 정보를 통합하고자, 해외통합정보망인 월드잡플러스를 구축하게 되었습니다.
월드잡플러스를 통해 우리 청년들이 보다 수준 높은 해외진출 정보 및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월드잡플러스에서는 해외진출정보 확인부터 지원, 면접, 학습까지 전 과정을 지원합니다.
대표적으로 영일문이력서 첨삭 서비스, 해외취업 알선, 진출 희망자 멘토링, 해외취업정착지원금 등이 있어요

해외에서의 취업과 창업에 관심이 있는 청년들이 늘어나면서 청년들의 해외진출을 활성화하기 위한 정책적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이러한 상황에서 정부는 그 동안 각 부처에서 산발적으로 추진되는 해외진출 프로그램을 통합하여 청년해외진출을 내실 있게 지원하고자 『K-Move』를 추진합니다.

K-Move센터에서는 해외 현지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양질의 일자리 발굴, 취.창업 현장 지원 및 컨설팅, 멘토-멘티 운영지원,
헬프데스크 운영을 통한 K-Move 홍보 등 사업 수행의 전초기지 역할 수행 한국 청년인력이 필요한 국내기업의
해외지사, 동포단체, 기업, 對한국 투자기업 등을 중심으로 좋은 일자리 집중 발굴을 하고 있습니다.

해외취업에 관심이 있으나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막막했던 분들은 월드잡플러스센터에 들어가서 해외취업에 관한 정보도 얻고 많은 도움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자유게시판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대학일자리센터 서포터즈 홍보4 팀 배정민
다음글 대학 일자리센터 서포터스 홍보 4팀 허성민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