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보호·보안
  • 공지사항
  • 자료실
  • 포토갤러리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게시글의 상세 화면
제목 홍보1팀 김윤경
작성자 김윤경 등록일 2019-07-12 조회수 271
간편 URL URL 생성
첨부
234.PNG
캡처2.PNG
안녕하세요 홍보 1팀 김윤경입니다.
저희는 이번 7월 홍보에 청년고용센터를 소개하는 주제로 팜플렛을 통해 홍보를 하였는데요,
이를 통해 청년고용센터를 한번더 홍보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청년센터는 청년들에게 취업을 준비할 수 있는 공간을 고용센터 내 마련하여 청년의 자기주도적 취업활동을 할 수 있도록 관련 각종 시설 및 취업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구축하였다고 합니다.

실제로 가보면 정말 쾌적하고 으리으리하더라구요! 심심할때 놀러가보는것도 나쁘지않을것 같아요.

청년센터는 만 18세∼34세 청년이라면 스터디룸, 세미나실, 북 카페,  정보검색대, 휴게공간 등을 9시∼22시까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단, 평일 18시∼22시 및 주말은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또한, 청년센터에서는 청년들의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위한 각종 취업지원프로그램을 매월 운영해요.
 ㅇ구직활동에서 가장 힘들어하는 입사지원 컨설팅을 통해 이력서작성법, 면접기법 등을 알려주고.
 ㅇ매월 청년 구직자의 수요를 반영, 해외 취업 컨설팅, CEO 및 인사  담당자 진로특강과 취업 선배와의 만남 등의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고 하니 , 많은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또한, 대기업 입사 기출문제집, 최신 공무원·임용수험서, 취업전문서적, 교양서적 등 총 700여권을 비치하여 청년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제공해요.
 ㅇ최근의 취업트렌드를 반영하기 위해 신간 취업서적을 비치하고, 취업관련 베스트셀러를 비치하여 청년들이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하여서 잠깐잠깐이라도 들려서 둘러보신다면 도움이 많이 되겠습니닿ㅎㅎㅎ

청년센터에 들리셔서 취업공부를 하는 취업 활동공간 뿐만 아니라, 구직활동 하면서 지친 몸과 마음을 쉴 수 있는 쉼터로도 활용하였으면 해요. 많은 청년들이 오셔서 청년들의 꿈을 설계하고 아이디어가 실현되는 공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자유게시판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행복내일 취업지원프로그램 (홍보1팀 최가희)
다음글 대학 일자리 센터 서포터스 홍보 4팀 박준혁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