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보호·보안
  • 공지사항
  • 자료실
  • 포토갤러리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게시글의 상세 화면
제목 홍보3팀 김선우입니다!
작성자 김선우 등록일 2019-06-23 조회수 283
간편 URL URL 생성
첨부
KakaoTalk_20190510_010354004.jpg
KakaoTalk_20190510_010405590 (1).jpg
워크넷 홍보입니다. 

워크넷 주소는 www.work.go.kr 입니다.

워크넷은 구직-구인정보와 직업-진로정보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취업정보사이트입니다. 

요즘 대학을 다니면서 성적 맞춰서 오신 분들이나 원래 꿈이 없어서 미래에 무엇을 해야할 지 고민되시는 분들을 위한 사이트 입니다.  

자신이 확고히 무엇을 해야겠다 라는 생각이 없고 미래에 대해 자신이 막막하다면 워크넷에 들어가셔서 자신이 미래에 무엇을 하는게 좋을까 혹은 해외 취업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 지 등과 같은 좋은 정보들을 얻을 수 있도록 상담을 신청해보세요! 

일자리 정보뿐만 아니라 직업과 관련된 심리검사, 한국직업전망, 취업지원 프로그램 등 여러가지 자료 제공해줍니다. 
자신과 맞는 진로를 탐색할 수 있고, 상담도 할 수 있으니 많이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상담신청은 워크넷에 들어가신 후 오른쪽 상단에 청년 여성 장년 이 세개중에 청년에 들어가신 후, 우리학교 취업지원실에서 자신의 학교를 검색해서 선택하신 후 상담신청을 하시면 됩나다.  

그리고 전주대학교 일자리센터에는 취업과 관련된 많은 비교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니 관심이 있으시면 일자리센터에 찾아가서 자신이 원하는 비교과 프로그램을 찾은 뒤 신청하시면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일자리 센터의 위치를 잘 알지 못하시는데 일자리센터 상담을 위해서는 전주대학교 컴퓨터실에 들어가면 바로 앞 자동문이 있는 취업 일자리센터라고 바로 보입니다. 워크넷으로 상담신청을 한 후에 취업일자리센터로 가시면 아주 찬절하고 편안하게 상담을 해주십니다. 
자유게시판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대학일자리센터 서포터스 홍보4팀 최지원입니다!
다음글 서포터스3팀 김영훈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