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보호·보안
  • 공지사항
  • 자료실
  • 포토갤러리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게시글의 상세 화면
제목 전주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서포터즈 웹진팀 현종은
작성자 현종은 등록일 2019-06-10 조회수 299
간편 URL URL 생성
첨부
1.PNG
2.PNG
3.PNG

안녕하세요 ~!! 대학일자리센터 서포터즈 웹진팀 현종은 입니다!!!

오늘은 워크넷에서 제공하는 '성취프로그램' 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용~!!!!

성취 프로그램이란 나에게 맞는 직업을 찾고자 고민하시는 분과 분주한 발걸음으로 일자리를 구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워크넷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성취프로그램은 일자리를 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구체적이고도 실제적인 방법들을 익히고 연습하는 내용으로 꾸며져 있는데용!! 
프로그램에 참여해 본 구직자들은 이 프로그램이 자신들의 구직활동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었다는 점에서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나타냈습니당!
 
또한 취업준비를 하는 일반구직자를 대상으로 하며, 구직자들이 자신감을 회복하고 구직기술을 습득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당!!
그리고 이직 및 전직을 희망하는 구직자, 취업의욕을 상실하여 자신감이 없는 구직자, 잦은 취업알선에도 불구하고 면접에서 빈번히 떨어지는 구직자, 신규구직자 중 구직기술의 향상이 필요한 구직자 등 이런 분들에게 효과적으로 도움을 줍니다!!

취업프로그램은 구직동기 부여와 구직기술 향상에 따른 장기실업의 가능성을 예방해주고 상실된 자신감, 자존감의 회복을 통한 재취업을 제고하고 재취업 후 새 직장에 대한 경제적, 질적 증진과 생활만족의 향상으로 복지 증진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진행은 12-15명의 소그룹으로 구성하여 1회 4일간 6시간씩 진행되고 진행자와 참가자간의 밀접한 의식 교류와 체계적인 과정을 통하여 취업 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전주에서는 전주고용센터에서 강점탐구 등 자기분석과 기업분석, 구직기술을 알려드리는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고요!!
6월 24일에서 27일까지 신청기간이 놓치지 말고 신청해주세용!!!!
 
여기까지 취업프로그램에 대한 소개글이였습니당!!!
감사합니다!!

 
자유게시판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청년고용지원정책에 대해 알려줄게요 !
다음글 대학일자리센터 서포터즈 웹진팀 유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