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보호·보안
  • 공지사항
  • 자료실
  • 포토갤러리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게시글의 상세 화면
제목 대학일자리센터 서포터스 홍보1팀 유진.
작성자 유진 등록일 2019-05-26 조회수 255
간편 URL URL 생성
첨부
2019 글로벌일자리대전 해외취업 박람회 포스터.jpg
2019 글로벌일자리대전 해외취업 박람회.jpg
전주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위치.jpg
안녕하세요~! 전주대학교 대학 일자리 센터 서포터스 홍보 1팀 유진입니다. 무더운 날씨 취업 준비하시느라 다들 힘들시죠? 혹시  해외취업에 관심은 있지만 정보에 대해 더 많이 알고싶으신가요? 그래서 제가 해외취업에 관심이 있으신 여러분을 위해 2019 글로벌 일자리대전 해외취업 박람회에 정보를 알려주고자 합니다.

2019 글로벌일자리대전은 취업박람회, 취업컨설팅이 통합된 대표 취업박람회입니다.
1년에 두번(상반기 5월 ~6월중/ 하반기 10월~11월중) 기업과 구직자간의 1:1 면접(개별 또는 그룹면접)을 통해 해외취업 희망 청년들에게 글로벌 기업간의 면접기회를 제공하고, 글로벌 기업과 국제기구 채용 정보를 들을 수 있는 설명회입니다

1.글로벌일자리대전 해외취업 박람회 현장면접은 미리 신청해야만 할 수 있나요?
-아닙니다~! 박람회 당일 현장에서도 직접 현장면접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2.신청대상은 재학생만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신청대상은 재학생과  졸업생, 또는 지역 청년이면 다 가능합니다.

3.신청방법에 대해 궁금해요!
-onstar 신청 후 예치금(1만원) 납부 하시면 됩니다!(수료 시 환급 가능합니다.)

행사장 내 현장 면접 신청 데스크에 나와있는 가이드 라인에 따라 면접을 희망하는 기업에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기업별로 선착순 마감이니 일찍 가서 원하시는 기업에 면접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전주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서포터스 홍보 1팀 유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유게시판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 청년내일채움공제 2년형 >
다음글 대학일자리센터 서포터즈 홍보 1팀 이송원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