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보호·보안
  • 공지사항
  • 자료실
  • 포토갤러리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게시글의 상세 화면
제목 [이스타 항공 합격 수기-항공승무원 양성과정 참여]
작성자 유성호 등록일 2018-12-20 조회수 437
간편 URL URL 생성

[이스타 항공 합격 수기 - 2018년 여름학기 항공승무원 양성과정 참여]

 

1. 자기소개

- 소속: 지역청년

- 이름: 유성호

- 성별: 남자

- 나이 27살

- 전공: 경영학부

 

2. 항공승무원 양성과정을 듣게 된 계기와 좋았던 점은? 

   전주대 재학중인 지인이 이 과정을 듣는다는 이야기를 들었고, 객실승무원을 꿈꾸는 취준생으로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제 자신을 성장시킬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에 함께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 승무원을 꿈꾸는 청년들에게 있어서 항공사의 인사 관련 관계자를 컨택할 기회를 갖는 것은 어디에서 찾아볼 수 없는 기회이기에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이 프로그램에서 가장 도움이 되었던 것은 주 강사님이신 이혜정 선생님께서 제게 살이 되고 뼈가 되는 조언을 해주신 것 이였습니다. 1년 조금 안되는 시간동안 승무원을 준비하면서 서울에서 학원도 다니고 과외도 해봤지만 쓴소리보다는 듣기 좋은 이야기만을 해주었습니다. .또 다양한 사람들과 면접스터디를 하였고, 많은 피드백을 들었습니다. 이때 저에 대한 피드백은 매번 반복되었지만 이에 대해서 제대로 인식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이혜정 선생님께서 사람들이 흔히 이야기하는 독설을 제게 해주었기 때문에 그 모든것을 가슴으로 느끼고 고칠 수 있었습니다. 제가 마지막으로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누군가가 자신을 승무원으로 만들어주지 않습니다. 저는 전주대학생은 아니였지만 스스로 이 과정을 찾아서 참여하게 되었고, 지금은 꿈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 적극적인 자세로  준비해보세요!

 그리고 만약에 전주대 학생 중에 승무원을 끔꾸는 학우분이 계시다면 필히 이 과정에 참석하라고 말씀드리고 싶고, 선생님들의 피드백에 기죽지 말고, 새겨듣고, 열심히 준비하시라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모두들 화이팅 입니다!

마지막으로 언급은 안드렸지만 제게 이러한 좋은기회를 주셔서 꿈을 이룰 수 있게 도움을 주신 대학일자리센터 선생님께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자유게시판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취업 서포터스 소감문입니다.(6팀 정다운)
다음글 2018 pre-JOB 이색채용제안서 경진대회 체험수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