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7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 신청 안내
작성일: 2017-09-06 조회수: 239 작성자: 한민지
첨부 : 2017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학생 신청 매뉴얼-수정.pptx 파일의 QR Code 2017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학생 신청 매뉴얼-수정.pptx  2017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학생 신청 매뉴얼-수정.pptx

  2017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지원사업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들이 신청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2017학년도 2학기 사업기간: 2017.09.25. ~ 2017.12.22.

                  2. 신청자격: 4학기 이상 수료하고 직전학기 성적 1.5이상으로 2017학년도 2학기에 캡스톤디자인, 종합설계, 개인팀프로젝트 학점인정 교과목을 수강중인 재학생(최소 3명 이상으로 팀 구성/ 국고 및 도비 지원사업과 중복되지 않는 과제 수행)

                  3. 팀 유형 및 지원금액

팀 유형

유형별 수행 과제

팀별 지원금액

전공융합형

각기 다른 전공의 학생들이 융합형 과제 수행

3,000,000

창업연계형

창업과 연계 가능한 과제 수행

1,000,000

산학연계형

기업체와 연계하여 과제 수행

(반드시 기업체가 참여해야 함)

800,000

전공심화형

전공 관련 심화과제 수행

600,000

개인()프로젝트

(종합설계)

전공 관련 프로젝트 수행

400,000

          ※ 개인팀프로젝트 학점인정 교과목을 수강하는 학생의 경우 개인()프로젝트 유형만 신청 가능

              4. 운영절차 및 일정

온라인(inSTAR)에서 참여신청

(~9.13.)

지도교수

온라인(웹천잠) 승인

(~9.13.)

(과제) 선정

(~9.19.)

팀 선정내역

학과 안내 및

학생문자발송

(~9.19.)

학생(팀장)

 

지도교수

 

센터

 

센터

 

 

 

 

 

 

 

오리엔테이션

(9.21./18/

스타센터 온누리홀)

*팀별 각 1명 참석

사업실시

(과제수행)

9.25.~12.22.

결과보고서

제출

(~12.28.)

 

 

센터/학생

 

지도교수/학생

 

학생

 

 

            
             5
.
기타 사항

            가. 캡스톤디자인 사업 신청은 반드시 온라인(inSTAR)에서 팀장이 9.13일까지 신청(신청방법은 붙임 매뉴얼 참조)
            나. 학생이 신청한 내역에 대해 지도교수가 온라인 웹천잠에서 승인처리를 해야 신청이 완료됨

               다. 신청팀 수가 예산범위를 초과할 시 센터에서 신청 내역 검토 후 팀을 선정할 수 있음

               라. 기업참여팀의 경우 기업참여의사 확인서에 참여기업 직인 날인 후 센터로 원본 제출(붙임 매뉴얼 참조)